엔지켐생명과학이 창립 21주년을 맞아 세계적인 글로벌 바이오 제약기업으로의 도약을 선포했다.
엔지켐생명과학은 지난 20일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초청인사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주제로 창립 21주년 기념행사를 갖고, 올해를 글로벌 신약개발기업 도약의 원년으로 선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은 미국법인 및 크로포드 교수의 축하 영상과 홍창기 교수의 축사, EC-18 세미나, 원료의약품 사업비전 발표와 함께 20년 근속자 1명을 포함한 임직원 9명에 대한 장기근속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창립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팀장급 이상 간부만 참석하는 등 간소하게 진행됐다.
엔지켐생명과학 손기영 회장은 기념사에서 "지난 21년간 '혁신신약을 개발해 인류건강과 행복에 기여한다'는 목표로 엔지켐생명과학의 3대 핵심사업, 원료의약품, 건강기능식품, 글로벌 신약을 성장시킨 임직원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올해 치열한 변화와 혁신을 통해 글로벌 신약개발기업으로 도약하고 '100년 비전 바이오기업'의 놀라운 역사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엔지켐생명과학은 신약물질 'EC-18' 원천기술을 보유한 바이오기업으로, 20여 개국에서 특허 170여건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한국과 미국에서 코로나19, 구강점막염, 호중구감소증, 급성방사선증후군 등 글로벌 2상 임상시험 4개를 진행하고 있다.
July 22, 2020 at 10:12AM
https://ift.tt/2WOvwoT
엔지켐생명과학, 창립 21주년 기념식 개최 - 청년의사
https://ift.tt/2YvWrWy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엔지켐생명과학, 창립 21주년 기념식 개최 - 청년의사"
Post a Comment